본문 바로가기

Photo/찻집 . 맛집

홍대 커피전문점) 다빈치 커피

5번 출구 파리바게뜨 쪽에서 안쪽으로 조금 걸어 들어가면 약간 한 쪽이 꺾인 사거리가 보이고 폭스바겐이라는 옷가게 쪽으로 꺾인 작은 길로 들어서면 파스타 가게가 많다. 그 골목에 위치한 다빈치 커피. ^-^; 원두의 유통기간을 가게 앞에 표시하는 재미있는 가게다.

메뉴가 다양하고 푸짐한 느낌이다. 참고로 오해의 소지를 막기 위해... 저와 관계없는 분이십니다. :)

따스한 카페모카와 벨기에 와플 1/2를 주문했다. 와플이 이름에서 풍겨오는 느낌처럼 두께감도 있고 맛도 풍부한 편인데... 아몬드가 와플과 잘 붙지 않아서 우수수 떨어진다. 조금 아쉬운;;; 꽤 커서 배도 부르고 와플 자체는 괜찮은 맛이다.

이제 한 달 남짓 남은 영국여행. 가장 기본적인 Just Go와 마틴 로이드 존스의 발자취를 기록한 책을 번갈아가며 살피고 여행경로를 설정했다. ;) 아직 더 정해야하는데!

에디슨 스타일 백열등은 홍대 커피점, 음식점의 흔한 컨셉이 되어 버렸지만 그래도 예쁘다. :)

안쪽에는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쇼파도~

낮에도 온 적이 있었는데 파트에 따라 아르바이트생들의 활발함이 좀 달라서 적응이 안될 수도 있다. 자주 바뀔 수도 있겠지만... 낮과 저녁 모두 친절했지만 낮엔 조용하고 차분한데 반해 밤엔 굉장히 활발하달까; 책 읽다가 그들의 활발함에 놀란 건 이 카페가 처음ㅋㅋㅋㅋㅋ

지도 크게 보기
2010.8.23 | 지도 크게 보기 ©  NHN Corp.